Login
Join
×
SITE MAP
회원가입
로그인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연혁
학회회칙
임원진
주요활동
연락처
소식 및 동정
공지사항
학회소식
학회지(IJOB)
투고안내
게재료 납부
투고규정
윤리규정
학회지 검색
학회지 논문심사규정
편집위원회 규정
자료실
일반 자료실
학술 자료실
학술대회/행사
학술대회 안내
관련사이트
관련사이트
소식 및 동정
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소식 및 동정
공지사항
학회소식
학회소식
HOME / 소식 및 동정 /
학회소식
게시판 view
2024년 대한구강생물학회 춘계심포지엄 성료 보고(사진)
작성자 :
최고관리자
등록일 : 2024-05-22
2024년 대한구강생물학회 춘계심포지엄이 지난 5월 17일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관악캠퍼스에서 아래와 같이 개최되었습니다.이번 심포지엄을 빛내주신 연자, 좌장 및 모든 참석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그리고 특히 정년 기념 강연을 해주신 류현모 교수님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.대한구강생물학회는 앞으로도 모든 연구자분들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감사합니다.
이전글
대한구강생물학회가 우수학회로 선정되었습니다!
다음글
<팝업세미나 1차> Exploring Dental, Oral, and Craniofacial Birth Defects Through the Lens of Develo..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