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in
Join
×
SITE MAP
회원가입
로그인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연혁
학회회칙
임원진
주요활동
연락처
소식 및 동정
공지사항
학회소식
학회지(IJOB)
투고안내
게재료 납부
투고규정
윤리규정
학회지 검색
학회지 논문심사규정
편집위원회 규정
자료실
일반 자료실
학술 자료실
학술대회/행사
학술대회 안내
관련사이트
관련사이트
소식 및 동정
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소식 및 동정
공지사항
학회소식
공지사항
HOME / 소식 및 동정 /
공지사항
게시판 view
2011년 대한구강생물학회 회비 납부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
작성자 :
최고관리자
등록일 : 2013-02-26
대한구강생물학회 회원님께
안녕하십니까. 2011년 대한구강생물학회 회비 납부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.
<회비 안내>
교수회원(이사회비) 5만원
교수 이외의 정회원 및 학생회원 1만원
<회비 납부 안내>
회비 납부는 온라인으로 송금하시고 그 내역을 첨부된 파일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(kaob@yuhs.ac)로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온라인 송금 : 우리은행 1002-441-098711 (예금주 - 천재식)
게시판 view
이전글
2012년도 한국과학기술한림원 정회원 및 준회원 후보자 추천 협조 요청
다음글
2011년 교과부R&D종합계획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