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식 및 동정 - The Korean Academy of Oral Biology -

소식 및 동정

공지사항 HOME   /   소식 및 동정  /   공지사항
게시판 view
2011년 대한구강생물학회 회비 납부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
작성자 : 최고관리자 등록일 : 2013-02-26
대한구강생물학회 회원님께
안녕하십니까. 2011년 대한구강생물학회 회비 납부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.
 
<회비 안내>
교수회원(이사회비)    5만원
교수 이외의 정회원 및 학생회원 1만원
 
 <회비 납부 안내>
회비 납부는 온라인으로 송금하시고 그 내역을 첨부된 파일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(kaob@yuhs.ac)로
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 
온라인 송금 : 우리은행 1002-441-098711 (예금주 - 천재식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