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/ 소식 및 동정 / 공지사항
게시판 view
| 대한구강생물학회 실행이사회 개최 안내 |
| 작성자 : |
최고관리자 |
등록일 : 2013-02-26 |
교수님께
그간 안녕하셨는지요?
2학기가 시작한지도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. 이번 11월에 있을 대한기초치의학 학술대회 기간 중 대한구강생물학회 정기 총회 및 학술대회를 진행할 예정으로 되어 있어 이와 관련된 몇가지 안건들을 토의하기 위해 실행이사회를 아래와 같이 갖고자 합니다.
일시 : 2006년 10월 11일(수) 오후 5시
장소 : 서울역 4층 '서울역 그릴' (02-393-3303)
토의안건 :
1. 기초치의학 학술대회 – 토요일 구강생물학회 구연 진행 내용 결정, 포스터 발표 방법 및 포상 여부
2. 기초치의학 학술대회 시 정기 총회 개최에 관한 내용 – 예산 관련 사항 등 보고사항 내용, 총회시기를 다시 통과시켜야 하는 것에 대한 내용 등.
3. IJOB on-line submission system 구축에 관한 내용
4. 각 부서별 사업 진행사항 보고 및 토의 안건
5. 기타 안건 : 우수과학자, 한림원 등 추천의뢰가 왔을 때 학회원 중 추천 기준 및 방법 토의
대한구강생물학회장 민병무